웹사이트 평가 기준 – 검색 엔진 순위

웹사이트 평가 기준의 주요 요소 중 하나는 경쟁업체와 비교한 귀하 사이트의 검색 엔진 순위의 역할입니다. 웹 사이트를 검토하는 동안 웹 페이지의 키워드에 대한 더 높은 검색 엔진 순위는 해당 웹 사이트에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 웹사이트 평가 기준은 웹사이트를 검토할 때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추가 웹사이트 최적화를 위한 방법을 알려줍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의 검색 엔진 순위는 무엇입니까?

검색 엔진에서 단어나 구를 검색한다고 가정합니다 웹하드순위 .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가 나타나면 각 페이지에 10개의 결과가 표시됩니다. 입력한 검색어에 대해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한 웹사이트입니다. 이것은 검색어에 대한 웹 사이트의 검색 엔진 순위를 찾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요즘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의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일반적으로 Google이 머릿속에 떠오릅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검색의 주요 부분이 Google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이 검색 엔진은 귀하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물론 이것이 귀하의 e-비즈니스에 해당되는지 여부는 확인해야 합니다.

Google 페이지 순위(PR) 시스템

Google에서 웹사이트의 페이지 순위에 대해 알아보려면 가장 쉬운 방법은 웹 브라우저에 Google 툴바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것입니다.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는 즉시 Google 순위 표시기는 웹사이트의 PR을 0-10 척도로 표시합니다. 웹 사이트 평가 기준 목록을 기반으로 웹 사이트를 검토하는 데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인터넷 사업을 위한 구글 PR 시스템에 너무 압도되지 맙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선택한 핵심 문구에 대해 SERP에서 높은 순위를 매기는 것입니다. 하루에 100명의 타겟 방문자를 확보하고 Google PR을 낮추는 것이 다양한 다른 이유로 우리 사이트를 방문하는 하루 1000명의 방문자를 갖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키워드 기반 검색 엔진 순위

특정 키워드나 핵심 문구를 놓고 다른 웹사이트와 경쟁합니다. SERP에서 더 높게 나타나는 웹사이트는 더 높은 순위(가시성)를 즐깁니다. 분명히 순위가 높을수록 사이트에 타겟 방문자가 더 많이 유입됩니다.

높은 가시성은 모든 웹사이트 소유자가 달성하고자 하는 요소입니다. 중요한 질문은 어디에서 그러한 가시성을 갖고 싶습니까? 어떤 검색 엔진에서? 어떤 키워드에 대해?

SERP의 첫 번째(2개) 페이지에서 위치를 달성하기 위해 왜 그렇게 많은 노력과 경쟁이 있는지 궁금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모든 시도는 더 많은 타겟 트래픽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트래픽은 귀하가 찾고 있는 유형의 방문자를 “EUR”로 가져옵니다. 귀하의 콘텐츠가 제대로 만들어지면 쉽게 고객으로 만들어질 것입니다. SERP의 세 번째 또는 네 번째 페이지에 있으면 거의 기회가 없을 것입니다. 발견되다.

요약하면 키워드나 핵심 문구를 매우 신중하게 선택하고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이 웹사이트 평가 기준은 경쟁업체와 비교하여 현재 위치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을 알고 그들을 능가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키워드 선택

웹사이트 평가는 주로 특정 키워드나 핵심 문구에 대해 동료 웹사이트와 경쟁을 기반으로 수행해야 합니다. 웹페이지에서 관련 키워드 세트를 사용하고 해당 키워드에 맞게 최적화해야 합니다.

모든 웹 사이트는 틈새 시장에 중점을 둡니다. 당신의 경쟁자는 당신과 같은 틈새 시장에 정확히 집중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키워드에 대해 더 높은 검색 엔진 순위를 차지하면 경쟁으로 간주됩니다.

모든 최적화된 웹사이트는 최적화 프로세스를 통해 특정 키워드를 타겟팅했습니다. 웹사이트 평가 기준 중 하나인 검색 엔진 순위는 사용하는 키워드를 기반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잘 관리되는 키워드 검색 또는 키워드 검색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